2010년 07월 26일
[XNA , Texture2D] Texture2D from Bitmap (very Simple)
Content.Load<T> 로 불러올수 있는것은 *.xnb밖에 없다.
동적으로 캡춰되거나 연산된 비트맵을 받아오기가 영 까다롭다.
그래서 매우 간단한 비트맵 복사 방법을 생각했다.
# by | 2010/07/26 22:05 | XNA (c#) | 트랙백 | 핑백(1) | 덧글(0)
# by | 2010/07/26 22:05 | XNA (c#) | 트랙백 | 핑백(1) | 덧글(0)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... 종전의 방식 (http://scripter.egloos.com/2548511) 으로는 너무 느려 실시간으로 이미지를 갱신하는데에무리가 있었다.그래서 아에 Stream 으로 복사하는 방법을 찾았고 Aforge 의 영상을 붙이 ... more